연예 만담

동상이몽2 류이서, 전진이 선택한 최고의 아내

친절한 WelcomeEyeContact 2020. 10. 10. 12:47
반응형

 

동상이몽 2에 전진-류이서 커플이 나왔을 때, 많은 네티즌들은 하나같이 이야기했습니다. '전진이 언제 결혼을 했지?'라는 것이었습니다. 아마도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 등과 같은 로직이 축소된 이후 큰 이슈를 제외하고는 우리들이 쉽게 접할 수 없다는 부분을 의미하는 것일 텐데요. 방송을 본 뒤 아마 해당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하나같이 두 가지 생각을 가졌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나는, 앞서 언급했듯이 '전진이 결혼을 했구나' 하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전진 결혼 잘했네'라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첫 방송에서 쑥스러운 듯 등장한 전진의 배우자 류이서는 파워풀한 세수 모습을 뒤로하고 털털하지만 전진을 알뜰이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대로 전진은 류이서에게 제롱을 피우고 직접 요리를 해주는 모습으로 결혼 전 약간은 부담스럽고 과했던 이미지를 떨쳐버리고 철없지만 호감을 주는 캐릭터로 변모하고 있다고 생각됬는데요.

 

 

전진과 류이서는 동상이몽에서 일반적인 신혼부부의 모습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전진과 1년동안 맥주 500cc를 먹을까 말까한다는 류이서가 전진이 식사 도중 전진이 '주 1회 3000cc'로 합의된 부분에 대해 불만을 가지자 류이서가 과거전진이 약속을 어겼을 때를 이야기하며 반박하며 모습은 신혼부부가 하나 둘씩 맞춰가는 모습을 잘 보여주었다고 생각됬는데요.

 

 

이 부분에서 시청자인 우리들은 "전진 결혼 잘 했네" 라는 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는 "오빠른 술을 많이 마시면 할머니 생각하면서 울지 않냐, 그렇게 엉엉 우는 걸 보면 가슴이 너무 아프다. 그렇게 힘들어하는데 내가 행복하게 해줄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나도 그 모습을 보는 게 너무 힘드니까." 라며, "술을 마셔서 해결이 되면 좋은데, 내가 봤을 때 그건 아니다. 할머니가 오빠가 이렇게 술을 마시는 걸 좋아하실까' 라는 생각도 했다면서 "그러니까 오빠가 지금처럼만 노력해줬으면 좋겠다"고 차분 말을 이어나가며 안아주는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선사하지 않았나 싶은데요.

 

 

개인적으로는 동상이몽2 방송이후 커뮤니티와 실시간 댓글 달린 류이서 지인으로 보이는 네티즌이 올린 "OO(항공사)에서 제일 천자셨던 선배님, 비행 때 너무 잘 챙겨주셨는데 행복하셔야 해요! 성격에 미모 최고임 " 이라는 글을 쓰자, 다른 네티즌이 " OO에서 다들 그 얘기 많이 하더라고요. 여자가 봐도 너무 좋고 멋진 여자라고!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라는 댓글과 추천은 한번더 류이서와 결혼한 전진이 최고의 선택을 한 것과 앞으로의 전진-류이서 부부가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