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6

동상이몽2 류이서, 전진이 선택한 최고의 아내

동상이몽 2에 전진-류이서 커플이 나왔을 때, 많은 네티즌들은 하나같이 이야기했습니다. '전진이 언제 결혼을 했지?'라는 것이었습니다. 아마도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 등과 같은 로직이 축소된 이후 큰 이슈를 제외하고는 우리들이 쉽게 접할 수 없다는 부분을 의미하는 것일 텐데요. 방송을 본 뒤 아마 해당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하나같이 두 가지 생각을 가졌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나는, 앞서 언급했듯이 '전진이 결혼을 했구나' 하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전진 결혼 잘했네'라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첫 방송에서 쑥스러운 듯 등장한 전진의 배우자 류이서는 파워풀한 세수 모습을 뒤로하고 털털하지만 전진을 알뜰이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대로 전진은 류이서에게 제롱을 피우고 직접 요리를 해주는 모..

연예 만담 2020.10.10

BTS에게 병역특례 혜택을 줘야하는 이유

대한민국의 최고의 가수를 꼽는다면, 당연 BTS라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국내만 놓고 보자면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우선순위에 두고 그 가수를 최고의 가수라 일컬을 수 있겠지만, 대한민국 가수로써 세계 무대에서 '최고의 가수'라 칭할 수 있는 가수는 단 한 명 B.T.S라고 말할 수 있다. 단순히 BTS가 벌어들이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둘째 치더라도 이번 BTS가 소속되어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모주식이 58.4조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끌어드린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볼 수 있는 부분이며, 이는 BTS가 세계적으로 얼마나 가치 있는 그룹임을 이야기하고 있다. 물론 BTS 당사자들은 병역의무를 저버리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히고 있다. 하지만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만 따도 병역혜택이 주어지는 상황에서 전 ..

연예 만담 2020.10.06

블랙핑크 'Lovesick girls' 뮤직비디오 어이없는 간호사 비하 논란

블랙핑크가 10월 2일 첫 정규앨범을 가지고 우리들을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은 미국을 포함한 총 5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우리나라의 K팝의 위상과 블랙핑크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애플뮤직 앨범차트 전체 7위라는 점. 그리고 '러브식 걸즈' 뮤직비디오는 당당히 5일 오후 4시 20분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넘어섰다는 점만 봐도 4년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가수 '블랙핑크'가 4년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잘 보여주었는데요. 많은 찬사와 엄청난 인기 속에 블랙핑크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2가지 논란을 겪었습니다. 두가지 모두 제니의 의상에 관련한 부분이었지요. 아이스크림 뮤비 속 제니의 의상이 조금은 선정적이라는 부분이..

연예 만담 2020.10.06

나훈아, 정치권 부끄럽게 만든 소신발언

가왕 나훈아가 추석 연휴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라는 프로그램에서 약 2시간 30분간 10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무대로 코로나19로 인해 귀성길에 제약을 받았던 우리들에게 큰 감동과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74세라는 나이에도 '나훈아'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호소력 진한 가창력, 우리나라의 선이 살아있던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많은 준비와 많은 노력으로 이루어진 무대였습니다. 그러나 나훈아의 약 2시간 30여분의 무대가 끊나고 우리들이 '나훈아' 라는 이름을 외칠 사이도 없이, 정치권은 나훈아가 공연 당시 이야기했던 발언을 가지고 추석 연휴가 끝날 때까지 서로에 대한 공방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누가봐도 대한민국의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이었고 쉽게 넘길 수..

연예 만담 2020.10.04

나훈아, 100만불짜리 추석 콘서트

추석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에게 이번 추석은 매우 조용한 추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이동을 자제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TV와 인터넷 그리고 잠깐의 외출로 보냈기 때문이었는데요. TV에서 많은 프로그램을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이번 추석은 '트롯트'와 함께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좀처럼 방송출연을 하지 않던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가수 나훈아라는 이름으로 대면되는 '2020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라는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TV조선 트롯어워드, 히든싱어, 보이스트롯 추석특집 모두 '트롯트'라는 장르를 이야기하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다양한 트롯트 선후배간의 무대를 볼 수 있었던 트롯어워드, 설운도보다 더 설운도 같은 사람을 찾아야했던 히든싱어, 그리고 이제는 출연자 모두 대중가수가 되어버린 ..

연예 만담 2020.10.04

미스터트롯 임영웅, 2020 트롯어워즈 최고의 가수로 거듭나다.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TV조선에서 주최한 '2020 트롯어워즈'에서 당당히 5관왕을 달성하며, 미스트롯의 眞 손가인과 함께 트롯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두 주역이 각각 신인상을 수상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로 시작하여, 대표곡 '나를 믿어요' 뿐만 아니라, 사랑의 콜센타까지 활동 반경을 넓이고 있는 임영웅에게 어쩌면 당연한 결과가 아니었을까 싶은데요. 특히나 2020 트롯어워즈에서 5관왕을 차지한 임영웅이 받은 상 중 디지털스타상은 '임.영.웅' 이라는 트롯트 가수의 현재 위치를 특히나 잘 보여주는 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조회수, 소셜 미디어 언급량 등을 기준으로 수여하는 이 상은 아이돌 가수들이 팬덤으로 받는 인기상과 같은 맥락을 보여준다 할 수 있을텐..

연예 만담 2020.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