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6 2

BTS에게 병역특례 혜택을 줘야하는 이유

대한민국의 최고의 가수를 꼽는다면, 당연 BTS라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국내만 놓고 보자면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우선순위에 두고 그 가수를 최고의 가수라 일컬을 수 있겠지만, 대한민국 가수로써 세계 무대에서 '최고의 가수'라 칭할 수 있는 가수는 단 한 명 B.T.S라고 말할 수 있다. 단순히 BTS가 벌어들이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둘째 치더라도 이번 BTS가 소속되어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모주식이 58.4조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끌어드린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볼 수 있는 부분이며, 이는 BTS가 세계적으로 얼마나 가치 있는 그룹임을 이야기하고 있다. 물론 BTS 당사자들은 병역의무를 저버리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히고 있다. 하지만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만 따도 병역혜택이 주어지는 상황에서 전 ..

연예 만담 2020.10.06

블랙핑크 'Lovesick girls' 뮤직비디오 어이없는 간호사 비하 논란

블랙핑크가 10월 2일 첫 정규앨범을 가지고 우리들을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은 미국을 포함한 총 5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우리나라의 K팝의 위상과 블랙핑크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애플뮤직 앨범차트 전체 7위라는 점. 그리고 '러브식 걸즈' 뮤직비디오는 당당히 5일 오후 4시 20분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넘어섰다는 점만 봐도 4년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가수 '블랙핑크'가 4년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잘 보여주었는데요. 많은 찬사와 엄청난 인기 속에 블랙핑크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2가지 논란을 겪었습니다. 두가지 모두 제니의 의상에 관련한 부분이었지요. 아이스크림 뮤비 속 제니의 의상이 조금은 선정적이라는 부분이..

연예 만담 2020.10.06